제9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박갑도 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후원회장으로 위촉 받고 이선구 이사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임원진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 26일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대강당에서 ‘제9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이 진행된 가운데,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서 천연물 화장품 및 바이오 전문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박갑도 회장이 사단법인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 제2대 인천광역시 후원회장으로 위촉됐다.

박갑도 회장은 제1대 후원회장을 맡은 한원일 회장(부평으뜸포럼 위원장)의 임기만료로 이선구 이사장의 추천과 이사회 인준을 거쳐 후원회장으로 위촉을 받았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은 친환경 두피센터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식회사 닥터스를 모태로 한다. 천연물을 소재로 화장품과 바이오 제품 등을 제조 생산해 국내외에 유통하고 있다.

닥터스 임직원들이 봉사활동 워크숍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해마다 송년행사를 여는 대신 ‘사랑의 밥퍼’ 봉사활동을 해 온 것으로 알려진 박갑도 회장은 “우리 주변에서 배고프고 굶주린 이웃사람들이 모두 사라지는 그날까지 봉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