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티에스바이오'(대표 반경식)와 성형외과인 '탐클리닉'(대표원장 권혜석)이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탐클리닉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연말까지 메디컬 화장품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티에스바이오 제공)

[뉴스인] 박상아 기자  = 5세대 비타민 C 화장품 기업 '테이스바이오'가 성형외과 '탐클리닉'과 지난 9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티에스바이오는 탐클리닉과 메디컬 화장품 사업에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5세대 비타민 C 화장품 메디컬용 제품을 개발해 국내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티에스바이오 관계자는 "연말 안으로 출시할 화장품 '매직 스노우 비타'는 지난 4년간 국내 800여 개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효능을 검증받은 화장품의 후속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변경식 티에스바이오 대표는 "탐클리닉이 우리를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우리의 화장품 기술력과 효능, 마케팅 능력을 인정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병의원화장품 전문유통을 위해 지난 2005년 설립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약용화장품) 전문기업인 티에스바이오는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을 2040 여성층에게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티에스바이오는 최근 한양대 ERICA 캠퍼스와 바이오분야 공동사업을 추진하며, 투자회사 맥킨리와 공동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해 시장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