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 엔앤비랩)

[뉴스인] 마소연 기자  =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대표 황광석)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엔앤비랩은 맥스클리닉, 카트린, 스킨젠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근 배우 한혜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맥스클리닉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 '반전 오일 클렌저',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등 '한혜진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대한 해외 바이어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설명이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최근 일본 홈쇼핑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45개국 뷰티 마니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엔앤비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맥스클리닉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한혜진 씨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며 "맥스클리닉 외에도 카트린, 스킨젠 등 엔앤비랩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뷰티한류를 이끌고 있는 450여 개의 뷰티 기업들이 참가해 국내 뷰티산업의 경쟁력과 미래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홍콩의 대형 화장품 유통체인점인 '샤샤(SASA) 코스메틱', '봉주르(Bonjour) 코스메틱' 등 34개국 200개사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