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그룹은 지난 9년간 생명연장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한 대장 세정기능 등을 갖춘 제품들을 출시했다. (사진=하하그룹)

[뉴스인] 김지원 기자 = 하하그룹(회장 오영국)은 지난 9년간 생명연장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한 대장 세정기능 등을 갖춘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하그룹은 "현대는 영양섭취의학 시대에서 배설의학의 시대로 변화하고 있다. 숙변의 자가중독으로 인해 몸 속의 피가 혼탁해지고 썩게 돼 결국 사망에 이르는 위험한 결과를 초래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유수의 의학자들에 의해 증명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가 개발한 해피콜론(Happy-Colon), 장스타(Jang-Star)는 대장 세정기능과 질 세정기능이 있고, 장비아골드(Jang-Bia Gold), 인어비데(Inner-Bidet)는 대장 세정기능과 질 세정기능에 항문비데기능·조변(쾌변)기능 등을 추가로 갖춘 최첨단 웰빙 신발명품"이라고 설명했다.

하하그룹 오영국 명예회장. (사진=하하그룹)

하하그룹에 따르면 오영국 명예회장은 지난 1998년 대장에 대한 생명연장 프로젝트를 출범해 지난 1999년 8개의 원천 특허를 획득했고, 9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 끝에 이번 제품들을 내놓게 됐다. 

또한 오 회장이 장이 좋지 않아 건강한 장에 대한 연구에 심혈을 기울이게 됐고 자신을 임상 대상으로 삼아 제품 사용 후 건강호전을 직접 체험했다고 설명했다. 

오영국 회장은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웃으며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하그룹의 다양한 기획 제품으로 많은 이들이 건강하게 장수를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남들보다 한발 앞서 뛰고, 한 계단 위에서 바라보겠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