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화장품 송시아 대표와 은한백화상해유한공사 김준영 대표가 지난 12일 인청 송도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본사에서 여성청결팩 '궁닥터'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해인화장품)

[뉴스인] 마소연 기자  = 천연물 바이오 전문기업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회장 박갑도)의 가족기업인 해인화장품(대표 송시아)은 중국 상하이 은한백화상해유한공사(대표 김준영)와 신개념 휴대용 여성청결팩 '궁닥터'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의 은한백화상해유한공사 김준영 대표와 임직원들은 지난 1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본사를 방문해 계약을 체결했다.

해인화장품은 6억 원가량의 물량을 중국 상하이에 공급하고 은한백화상해유한공사는 제품유통을 중국 전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해인화장품은 여성청결팩 '궁닥터'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진행된 미용박람회에서 출품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중국 현지 젊은 여성들 사이 새로운 인기상품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해인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사드 배치문제 등으로 한국 기업들이 중국 수출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궁닥터'를 수출하게 된 것은 단비와도 같은 반가운 소식"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