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애터미 박한길 회장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창조경영인협회)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사)한국창조경영인협회(회장 최세규) 주관으로 '창조미래지식포럼'이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포럼에선 유석쟁 생명보험재단 전무가 사회를 맡았으며 정호열 호명화학공업 회장, 임병모 루텍스 회장, 유준식 체리쉬 회장, 김종부 마당건설 회장 등 각계각층 CEO 150여 명이 참석했다.

중소기업 상품판매 전문회사 애터미(주) 박한길 회장은 특강을 통해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애터미의 성장과정과 난관을 극복해온 성공전략을 소개했다.

창조미래지식포럼은 창조경제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를 강사로 초청해 국회에서 진행된다. 그동안 박원순 서울시장, 유명환 전 장관, 이만의 전 장관, 이정현 의원, 백남선 이대병원장, 산악인 엄홍길 등이 강사로 초빙됐다.

한국창조경영인협회 관계자는 "국내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세미나도 개최한다"며 "▲창조경영인 발굴 선정 ▲창조경제 전문가 초빙 강의 ▲지식 경영에 필요한 창조적 상상력 제공 등 다양한 형태로 중소기업발전을 위한 홍보, 마케팅, 선진화된 경영기법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