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이 중국 '쥐에미 어워드 세레머니 2016'에서 수상했다고 8일 전했다. (사진=네오젠)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이하늬 거즈필링으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은 중국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JUMEI AWARD CEREMONY 2016)'에서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은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인 쥐메이(JUMEI)와 패션지 바자 차이나(BAZZAR China)가 공동 주최하는 패션 & 뷰티 어워드 행사다. 올해 2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쥐메이의 6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29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751라이브탱크에서 진행됐다.

현지에서 TV생중계된 이번 행사에는 쥐메이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쳔오'를 비롯한 각 계 주요인사와 유명 아시아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네오젠을 비롯해 쥐메이에서 인기를 끈 중국과 한국, 일본, 유럽, 미주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수상 명단에 올랐다.

네오젠 관계자는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네오젠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K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은 바이오 기술로 개발한 천연 성분과 기능성 유효 성분들을 새로운 제형과 콘셉트에 접목, 피부를 유익하게 하는 신개념 코스메틱을 선보이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