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러블리즈. (사진=시크릿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시크릿키는 동화 속 소녀들처럼 깨끗하고 러블리한 이미지 걸그룹 러블리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25일 시크릿키 관계자는 "러블리즈의 꾸밈없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인 시크릿키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각인 시킬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자연에서 아름다움을 위한 열쇠를 찾고, 그 열쇠를 내츄럴 사이언스(Natural science)로 풀어낸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홍콩, 러시아 등 전세계 10개국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해 피부친화적 스킨테라피를 선사한다는 게 시크릿키의 설명이다.

시크릿키의 러블리크림과 러블리쿠션(러블리쿠앤크) 제품의 첫 광고촬영을 진행한 러블리즈는 늦게까지 이어진 광고 현장에서 끝나는 순간까지 훈훈한 분위기에 진행될 수 있도록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았다고 시크릿키는 전했다.

러블리즈의 러블리 쿠앤크 광고는 다음달부터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물론 드럭스토어 롭스에서도 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