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칭화대학SCE한국캠퍼스가 다음달 입학하는 정책CEO과정 제25기 모집 설명회를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4일 칭화대학SCE한국캠퍼스는 최고경영자과정에 참여하는 정관계 고위직 인사와 기업체의 경영진들에게 6개월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이번 정책CEO과정 25기 모집 인원에게 과정 안내와 입학 희망자들을 위한 커리큘럼의 상세한 정보 제공, 중국 진출 희망자 대상 맞춤 강의와 상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칭화대학SCE한국캠퍼스 모집 설명회는 오는 16일, 23일 각각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51층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명선 이사장이 직접 입학 안내를 위해 발표한다. 설명회는 한정된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인원 마감시 종료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할 경우 회사명, 연락처, 직책 등을 기재해 이메일(webmaster@tsinghua.co.kr)로 보내면 신청할 수 있다.
칭화대학SCE한국캠퍼스의 정책CEO과정은 6개월 과정으로 현재 25기를 모집하고 있으며 정관계 기업 인맥 20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국내에서는 외국대학 최초로 15년 넘게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전문과정이다.
이번 25기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는 이명선 이사장이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매 강의에 참여 기업의 기업 컨설팅(공개토론)이 이뤄진다. 특히 이번 기수에는 중국에 진출하는 섬유(유아 스포츠 숙녀복 정장)브랜드 업체들인 경우 입학금에 인센티브도 주어진다.
또한 한중네트워크 구성으로 중국 진출 외에도 공통점을 갖고 있는 다수와 인맥교류를 통해 발전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올해는 한중 문화예술교류 의료관광 등 25기 입학원우들과 중국 교류에 힘을 주력할 것을 선포했다.
한편 칭화대학SCE한국캠퍼스의 정책CEO과정 제25기 모집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singhu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