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최동희 기자 =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미래에 대해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S16 'FUTURE' 캠페인을 공개했다.
29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창조적인 용기, 그리고 과거를 재창조하고 미래를 독특한 관점으로 바라보며, 예측된 미래를 그저 따르지만 말고, 나만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현대사회의 부정적이고 어두운 미래에 도전하고, 그들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희망을 제시한다.
이번 FUTURE 캠페인을 런칭하기 위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패션 블로거이자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 패션업계 유명인사 알레일리 메이(Aleali May), NBA농구선수이자 래퍼 이만셤퍼트(Iman Shumpert), 뮤지션 큐 스티드(Kyu Steed), 아티스트 디자인 버틀러(Design Butler) 등 8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작업했다.
영상에는 부정적인 미래와 장애물을 물리치고 "Your future is not mine(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의 구호에 따라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 대해 "미래는 단순히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젊은 크리에이터들과의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최동희 기자
hgmaru@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