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소비자 100명 대상, 참가자 모집

[뉴스인] 민경찬 기자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오는 3월 12일, X 시리즈 5주년 기념 소비자 초청 파티 'X, 진짜 사진을 말하다'를 연다.
이를 위해 2월 1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초청 규모는 X 시리즈 유저 50명과 그들이 초대한 타사 제품 유저 50인 등 총 100명이다. 참가자 선정은 2월 24일 발표된다.
X 시리즈 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하이엔드 카메라 유저들과의 소통을 증대함과 동시에 후지필름 X 시리즈 브랜드의 이해를 높이고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가능하며, 모든 참가자는 본인의 카메라를 지참해야 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기념 선물과 함께 럭키 드로우 행사로 X-Pro 2가 증정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X 시리즈의 개발 스토리를 비롯한 브랜드 철학, 제품 소개 등을 들을 수 있는 상품 기획자와의 대담, 후지필름 X 포토그래퍼가 말하는 X 시리즈와 작품소개, X 유저 스토리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전 세계 X 포토그래퍼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와 신제품 체험의 시간도 함께 주어진다.
X 시리즈 유저스토리 공모도 함께 진행되는데 모집 기간은 2월 1일부터 21일까지다.
최종 선발된 1등에게는 X-Pro 2, 2등에게는 X70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선정된 2명은 3월 12일 행사에서 X시리즈 대표 유저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품에 관해 이야기하며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전망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부문 선옥인 팀장은 “이번 행사는 X 시리즈 5주년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자리"라며, "기존 유저들에게는 X 시리즈에 대한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이고, 타사 유저에게는 X 시리즈의 매력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