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사진=티웨이항공)

[뉴스인] 최동희 기자 = 티웨이항공은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의 한층 더 편리해진 예매 기능을 소개했다.

8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우선 예매 과정의 가시성을 높였다. 따로 항공권 예매와 관련된 항목을 누를 필요 없이 홈페이지 중앙에서 바로 예매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가는 날과 오는 날을 선택하면 달력에 해당 노선의 최저가와 매진 여부가 표시된다.

요일로 여정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금요일에 출발해 월요일에 돌아오는 일정을 결정했다면 설정한 기간 내에서 금~월요일의 운항 일정만 볼 수 있다. 주중에 휴가를 내지 않고 주말을 이용해 여행 계획을 잡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능이라는 게 티웨이항공의 설명이다.

아울러 일정과 운임을 선택한 뒤 항공권 예상총액이 나오면 하단 부분에서 바로 항공운임 규정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이 주로 궁금해하는 항공권 취소와 변경 수수료, 주의사항 등이 보기 쉽게 정리돼 따로 알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는 고객의 눈높이에 초점을 맞춰 개발이 진행됐다"며 "티웨이항공을 선택한 고객분들의 결정이 가장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홈페이지를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