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최문수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올해 신학기를 맞아 2016 'YG-PACK(Young Generation–Pack, YG팩)' 4종을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6 'YG팩' 4종은 지난해 선보인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노트북, 태블릿PC뿐 아니라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도 데일리 백팩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제품인 'YG헤리티지'는 야크형상을 모티브로 한 스퀘어백팩 형태로 탑지퍼와 함께 중앙의 세로지퍼로 구성돼 활용도를 높였다.
라운드 형태의 백팩 'YG혼'은 앞판에 두 개의 포켓이 구성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색상은 ‘YG헤리티지’는 블랙과 네이비, 레드컬러, ‘YG혼’은 그레이와 카키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각각 14만 9000원과 13만 9000원이다.
또한, 'YG어드밴쳐'는 밀리터리 프린트를 적용해 보다 디자인적인 요소를 부각시킨 제품이며 심플한 디자인과 앞판의 넓은 포켓이 특징인 ‘YG챌린지’는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이은정 부장은 "2016년 새롭게 선보인 Y-G 백팩은 신학기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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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문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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