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사진= 오리온 제공)

[뉴스인] 최문수 기자 = 식품업계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연말연시 풍성하고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대표 강원기)은 지난 11월 리뉴얼한 신개념 팝콘칩 '뉴팝 군옥수수맛'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보며 뉴팝을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의미를 담고자 #(샵), “#○○볼땐뉴팝 #뉴팝 #본방사수”와 함께 올리면 매주 8명을 선정해 뉴팝 한 상자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동원그룹(회장 김재철)은 블로그나 SNS, 까페 등의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20~50대를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패널인 '동원 더웰(The Well) 홍보대사' 2기를 모집한다.

또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헛개차와 함께하는 직장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회식 사연과 기억에 남는 후기 사연 등을 헛개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30일까지 접수하면 매주 100팀씩 9주 동안 총 900팀을 선정해 헛개차 1박스와 헛개파워 2박스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재미와 더불어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하는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내년에도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