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5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우수콜센터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전했다.
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한 '올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웰스 고객센터는 기업 전반으로 들어오는 고객의 이야기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상담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소비자 전문상담사', 'CS리더스관리사' 등 상담사 자격제도와 상담사별 맞춤 교육 실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웰스 고객센터는 개인별 맞춤 상담을 위해 상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상담 품질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콜센터서비스 품질수준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성장 및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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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경찬 기자
krismin@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