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대표 김의열)가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따뜻한 신메뉴인 리치 티 라떼 3종과 리얼 후르츠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차 신메뉴 '리치 티 라떼 3종'은 공차만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홍차(블랙티) 베이스에 각 메뉴의 원재료들이 풍부하게 섞여 더욱 깊고 진해진 밀크티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리치'라는 메뉴명에 걸맞게 홍차 특유의 감칠맛이 강화됐으며 뒷맛도 깔끔하고 담백해졌다. 종류는 '블랙 밀크티라떼', '토피 넛 티라떼', '초콜렛 티라떼' 등 세 가지다.
이와 함께 공차는 달콤한 허니티에 향긋한 과일이 어우러진 ‘리얼 후르츠티 2종’을 리뉴얼 출시했으며, 종류는 '허니 레몬티'와 '허니 자몽티'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밀크티'가 공차만의 노하우와 좋은 재료 등으로 또 한번 업그레이드됐다"며 "기존 허니티를 즐겨 마시던 고객들은 물론 신선한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공차는 HOT 신메뉴 5종 출시를 기념해 1+1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리얼 티 라떼와 리얼 후르츠티 5종 중 1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메뉴 재구매 시 누구나 사용 가능한 1+1 쿠폰을 지급한다.
최문수 기자
cms1024@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