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가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2개를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10월 8~9일 양일 간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2개를 1만원에 제공하는 'SPC 70주년 기념 파인트 2개 만원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1개의 파인트 컵에는 세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으며 다른 1개의 파인트 컵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볼이 어우러진 '엄마는 외계인' 맛으로만 구성돼 있다.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1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7200원으로 이벤트 참여 시 약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엄마는 외계인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맛은 변경할 수 없으며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교환권 결제는 가능하지만 차액 환불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달콤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최문수 기자
cms1024@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