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성시경이 광고하는 CJ제일제당 액상 조미료 '다시다 요리수'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강태현 기자 letmesee@newsin.co.kr

CJ제일제당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액상 조미료 '다시다 요리수' 노래 콘테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다시다 요리수의 제품 콘셉트인 '계절(season)의 밥상에 시즈닝(seasoning)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CJ제일제당은 노래와 음악을 통해 다시다 요리수를 소비자에게 보다 익숙하고 친근한 제품으로 자리잡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다시다 요리수 노래 콘테스트 참가 방법은 '나만의 스타일'로 부른 다시다 요리수 노래 음원이나 영상을 유튜브, 네이버, 다음, 인스타그램 등에 업로드 한 후 게시물 인터넷 주소(URL)를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 올리고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시다 요리수 국수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뮤지컬 티켓 등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한 음원이나 영상은 CJ제일제당 내부 심사를 거쳐 2차 이벤트 투표 후보로 자동 참여되며, 최종 선정된 작품은 다시다 요리수의 마케팅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다시다팀 안혜선 부장은 "다시다 요리수가 사계절 밥상에 친근하고 유용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래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기존 소비층뿐 아니라 요리에 관심 많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