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장영식 기자 = 여름철마다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가토 후미오)는 최근 기존 제품보다 20% 이상 향상된 흡인력과 밀착 흡인 수분 기능으로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피지제거기 'EH251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EH2513'은 제품 사용 시 미스트가 발생해 피부와 피지를 빨아 들이는 흡인컵의 밀착도를 높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으로 피지 제거를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러한 기능으로 피부 표면에 드러난 피지뿐 아니라,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피지 제거용 화장품이나 기기들이 대부분 피부 표면의 피지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피지 제거의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하고, 피지 제거 후 모공 확대 등의 문제점을 남기게 되지만 'EH2513'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EH2513'은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의료용 흡인기기로,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전면 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물 세척을 할 수 있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길이는 18cm, 무게는 150g으로 작고 가벼워 여행이나 출장 중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