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2009년 경영방침은 '숨은 수요 찾기'로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올바르게 관찰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기 위해 고객 관계 관리 강화, 강한 상품 만들기, 영업력 업그레이드가 중점적으로 추진된다.
고객 관계 관리 강화는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활동에 중심이 되는 고객과 물리적, 심리적으로 가까운 자리에 머물며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올 한 해가 변화의 시기임을 알고 이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그 열쇠는 바로 고객의 마음속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 해 우수한 활동을 보인 사원들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