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진행돼 온 이번 행사는 '에뛰드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제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했다.
'사랑은 비를 타고', '그리스', '맘마미아' 등 유명 뮤지컬 곡들로 구성해 노래 사이에 간단한 멘트를 넣어 관객들과의 공감을 유도했다.
공연 마지막에는 배우들이 거리로 나가 퍼포먼스도 선보여 실제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줬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달콤한 꿈을 이뤄주는 상상의 공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다양한 가치와 경험으로 의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