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마이크는 방송인 표영호가 설립한 기업으로 강연과 출판, 교육프로그램개발을 하고 있으며 리더스 스피치 아카데미는 굿마이크의 최고위과정이다.
LSA는 '리더는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신뢰를 얻는가'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진행해 CEO, 기관단체장 등의 각계 리더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6기에는 표영호 원장이 개발한 임팩트스피치 방법과 이영권 박사의 '세계경제를 한눈에 보는 방법', 윤대현교수의 '마음을 다스리는 정신건강', 류종형 소장의 '사상체질로 보는 나' 강연이 마련됐다.
또 박재현 소장의 '성공적 브랜드 마케팅전략', 조수진 영어강사의 '글로벌마인드란 무엇인가', 얼짱 프로골퍼 한설희PRO의 '5타 줄이는 스윙' 등 최고 강연자들의 강연과 최인호ㆍ정은이 LSA 스피치 교수의 '리더들의 스피치' 교육이 진행된다.
LSA 표영호 원장은 "사회에서 다들 바쁜 분들이지만 각자 시간을 내서 상호간에 신뢰를 만들며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라며 "리더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인 신뢰는 언어적인 것과 비언어적인 것으로 나눠 볼 수 있는데 LSA는 두 가지 교육을 함께하는 스피치 최고위과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교육이 끝나고 수료를 할 때 중학교 졸업식처럼 눈물을 보이는 분들이 있을 만큼 아주 정감 넘치는 인간관계가 형성된다"며 "이것이 아마도 최고위과정의 인기 비결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LSA 6기 교육은 오는 12월10일까지 12주 동안 진행된다.
김봉수 기자
bbong@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