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N미디어와 SGC가 주최한 이번 공연은 콘서트와 패션쇼가 동시에 진행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축제로 가수들의 축하무대와 함께 10개 브랜드 패션쇼가 펼쳐졌으며 아티스트들의 패션쇼 무대 또한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펼졌다.
각 팀당 20~30분의 공연 시간이 할당돼 특정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라이브 뷰잉 재팬'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도 생방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해외 K-POP 팬들의 기대 또한 충족시킬 수 있었다.
미니콘서트에는 DJ D.O.C, 2PM, 애프터 스쿨, 걸스데이, B.A.P, 틴탑, 보이프렌드, 스텔라, 뉴챔프가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JTN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10~30대의 젊은 여성들의 '리얼클로즈'를 주제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화장품의 시즌 트렌드를 제안, 스트리트 패션 제시가 동시에 이뤄지는 한류 콘서트와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조화를 이루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축제로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우수성 및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bbong@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