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시된 제품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고소한 치즈와 발아현미, 콩, 귀리, 보리, 밀 5가지 곡물로 빚은 담백한 건면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아낌없이 주는 라면'의 컨셉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안심하고 어린이들이 먹을 수 있는 라면을 만들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에서 착안했다.
'치즈맛'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칼슘, 철분, 양상추 1통의 섬유소 등의 영양소를 갖추고 나트륨 및 칼로리는 낮췄다.
또 필수 지방산의 보충을 위해 올리브유, 해바라기유, 미강유, 참기름으로 구성된 '올리브 조미유'를 별첨으로 구성했다.
농심 마케팅팀 조지영 브랜드매니저는 "치즈는 단백질, 칼슘 등 어린이 성장과 밀접한 영양 성분을 갖춘 발효식품"이라며 "어린이와 여성층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라면 메뉴인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