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등 총 6품목으로 구성

▲ 최근 뷰애드는 '네추럴을 넘어서는' 이란 의미의 'BEYOND NATURAL(비욘드 네추럴)' 메이크업 라인 6품목을 유럽과 미국의 발매 시점에 맞춰 동시 발매했다. <사진=뷰애드 제공> 강선화기자 sun@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뷰애드는 최근 '네추럴을 넘어서는' 이란 의미의 'BEYOND NATURAL(비욘드 네추럴)' 메이크업 라인을 유럽과 미국의 발매 시점에 맞춰 동시 발매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의 콘셉트는 Skin Matching Makeup(스킨매칭 메이크업)으로 네추럴 메이크업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비욘드 네추럴 메이크업은 파운데이션, 립글로스, 마스카라 등 총 6품목으로 구성됐다.

스킨매칭 메이크업의 상징적이고 대표적인 제품인 스킨매칭 파운데이션은 아주 획기적인 제품이다.

뷰애드 관계자는 "스킨매칭 파운데이션 제품을 처음 짜면 백색 파운데이션이 나오지만 피부에 바르면 흰색이 차츰 사용자의 피부색에 맞춰지면서 색이 변하는 인공지능 파운데이션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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