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29일 이태원 글로브 라운지 클럽에서 ‘그림경매클럽 Globe 토크쇼 파티’가 열렸다.
(주)데자뷰코리아와 LITZ엔터하우스 장재훈대표와 LITZ닷컴 박수범대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바모스엔터가 주관하는 이번 ‘그림경매클럽 Globe 토크쇼’ 파티는 그림경매에 관심이 있는 분, 그림경매가 궁금한 분, 그림경매에 참여할 분 외 공연 또는 문화를 즐기고 싶은 분과 토크쇼를 즐길 분 등 다양한 문화와 장르를 콜라보 한 새로운 장르의 옥션 문화행사가 개최되었다.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후원사인 KSQUARE치즈수입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카네이션 모양을 한 스위스의 ‘테드 드 무안’ 치즈도 맛볼 수 있었다.
이날 개최된 그림경매에서는 MC홍바와 화가겸 배우인 민송아가 진행을 맡았고, 탤런트 김아담이 DJ를 맡았다,
특히 민송아는 본인의 그림도 출품하여 다양한 재능을 알렸으며, 스페셜게스트로 인터b.d엔터테인먼트의 가수 서은우와 아이돌 남성그룹 "시간"이 참여해 클럽에서 진행한 "그림경매클럽 Globe 토크쇼 파티" 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경매에 참여된 출품작들은 장경옥 V.K.N국회방송 정치국장님의 소장품과 민송아작가, 후후작가, 김도연작가, 최승연작가 들의 다양한 표현방식과 사고가 담겨져 톡톡 튀는 팝아트부터 아름다운 추상화, 풍경화, 인물화, 아크릴화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다.
갤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명한 작가님들이 직접 작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많은 분들과 작품에 대해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통하는 새로운 옥션 문화의 장을 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주)데자뷰코리아와 LITZ엔터하우스 장재훈 대표는 이 뜻 깊은 자리를 대중화 하여 보다 많은 분들과 옥션문화공연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키워가고 싶다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그림경매 이벤트가 종료된 후 2부 인터b.d엔터테인먼트의 공연과 밸리댄서 신숙현의 공연 속에 애프터파티로 이어졌다.
【서울=뉴시스헬스】김한정 기자 = merica2@newsin.co.kr
김한정 기자
merica2@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