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청계천 오수간교 수상 런웨이에서 수상패션쇼가 열렸다. 김한정 기자

지난 12일 청계천 오수간교 수상 런웨이에서는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에서 진행하는 “청계천 휴가를 떠나다”라는 제목으로 축하공연에 아카펠라 ‘조이보컬’이 공연을 펼쳤고 이어 수상패션쇼 및 수상 수영복 쇼가 펼쳐졌다.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 버리듯 청계천 오수간교 수상 런웨이 패션쇼장 청계천변에는 구경나온 수많은 시민들로 가득 메운 채 한여름 밤, 청계천이 흐르는 물위에서 펼쳐지는 진귀한 쇼를 구경하느라 시민들은 여념이 없었다.
 
1부 오프닝 공연과 패션쇼, 2부 시민모델이 참여한 ‘나도 청계천 패션스타’와 패션쇼, 3부 축하공연, 피날레 패션쇼, 수영복 쇼 등으로 이날 행사는 최고조에 달했다.
 
이날 행사는 전문 패션모델과 일반인도 런웨이에 참여하는 ‘나도 청계천 패션스타’에 신청한 시니어 모델들이 참여하여 환영을 받았고 전문모델들과 지난 미즈모델코리아(모델리스트 김두천 대표) 선발대회 수상자와 입상자들도 참여해 서울시설공단이 올해 7회 째 진행하는 청계천수상패션쇼인 7월 비치웨어쇼에 쇼 모델로 참여해 이날의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서울=뉴시스헬스】김한정 기자 =  merica2@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