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미즈모델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이 청계천 수상패션쇼장에서 쇼케이스를 펼쳤다. 김한정 기자

2014년 6월 14일 오후 8시부터 2014 미스모델코리아선발대회 본선진출자 "청계천수상패션쇼 쇼케이스"가 두산타워 뒤 청계천 수상패션쇼장에서 진행되었다.

 

국내 최고의 주부모델을 뽑는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올해 제7회를 맞는 행사로 (사)한국모델협회와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가 공동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행사로 이번 제7회 미즈모델코리아예선에서 뽑힌 본전진출자를 대상으로 청계천에서 수상패션쇼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RE-Bom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제7회 2014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 본선에서는 최종 7명의 수상자를 선발하는데 심사 기준에는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에도 큰 비중을 두어 다양한 사회활동이나 자원봉사 활동 등이 점수에 반영 될 예정이다.

단순한 아름다움 보다는 진정한 진, 선, 미를 겸비한 미인들을 뽑는 대회로 대회 수상자들은 향후 전문모델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대외행사와 공익적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선발되는 수상자는 국내광고계 기혼여성을 대표하는 트랜드리더로서의 자격을 검증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에 앞서 미스모델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은 청계천 수상무대에서 화려한 쇼케이스를 보여주는 행사를 열어 청계천을 찾은 많은 관람객으로 부터 열광적인 환영을 받았다. 

 

【서울=뉴시스헬스】김한정 기자 =  merica2@newsishealht.com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