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드와이저가 오는 31일까지 4병 주문 시 버드와이저 넥 워머를 선물하는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버드와이저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버드와이저가 내년 1월31일까지 '버드와이저 'Wish Kick 200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버드와이저 4병을 주문하면 스키장 등 야외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버드와이저 넥 워머'를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Wish Kick 2009' 이벤트는 '한 해를 마감하고 희망찬 새해를 계획하자'는 취지 아
래 3가지의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평소 간직했던 소원을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노트북, 아이팟 터치, 노스 페이스 바라막이, 맨유 레프리카 축구공과 축구화, 맨유 공식 축구 잡지인 Inside United 1년 구독권 중 원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위시 아이템'을 진행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을 1만개의 즉석경품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포근한 겨울 저녁 바에서 버드와이저도 즐기고 모바일로 소원도 이룰 수 있는 기회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