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는 콘셉트 그대로 인터넷숍(www.shopclio.com)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판매해 왔다.
클리오는 출시 이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해 영업망을 확장하게 됐다.
클리오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 퀄리티와 원더걸스의 이미지가 잘 결합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입점 관련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는 콘셉트 그대로 인터넷숍(www.shopclio.com)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판매해 왔다.
클리오는 출시 이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해 영업망을 확장하게 됐다.
클리오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 퀄리티와 원더걸스의 이미지가 잘 결합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입점 관련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