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등 실적이 뛰어난 온-오프라인 패션업체 선정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마케팅과 홍보,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 공유 등 업계 후원을 통해 국내 패션섬유시장을 활성화하고 다각적인 수출 지원 프로그램으로 침체된 패션섬유산업을 살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패션쇼핑몰협회는 디자인, 마케팅, 영업, 브랜드, 제조, 콘텐츠, 전자무역 솔루션 부문 등에서 실적이 뛰어난 우수 온-오프라인 패션업체를 선정했다.
수상업체는 일본, 대만 등에서 패션아이템의 온라인 수출을 대행하는 패션밀 (주)모즈인터내셔날과 여성의류 전문쇼핑몰로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파격적인 홍보로 관심을 받고 있는 '4억 소녀' 김예진 대표의 립합, 가수 백지영의 아이엠유리 등이다.
한국패션쇼핑몰협회 김성은 회장은 "앞으로 협회 차원에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홍보, 수출 부문 등에 걸쳐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