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소포장 분말카레를 활용한 응용요리나 제품과 관련된 컨텐츠를 동영상 또는 사진으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 후 우수 컨텐츠와 사진을 선정해 닌텐도 Wii, 미키플레이어 MP3, 카레선물세트 등 총 8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개인이 제작한 UCC가 사회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신제품을 활용한 UCC이벤트로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