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디킹은 맞춤 식단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스무디킹 제공) 신민아 기자 do21112@newsin.co.kr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설 명절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장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무디 무료 시음권(스몰 사이즈)도 함께 증정한다.

이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 잔과 인핸서(영양 파우더) 한 스푼을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식단 프로그램이다.

전국 매장을 방문해 전문가 '스무디오'에게 목적에 맞는 음료 함께 '다이어트다운', '머슬빌더', '데일리비타민' 등 기능 강화 인핸서로 이루어진 맞춤형 식단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린 프로그램'은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 스무디로 구성되어 몸 속 독소 배출을 돕는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저칼로리 및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스무디를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빌드업'은 고단백질 스무디를 통해 근육 회복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올해 설 명절에는 고마운 분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