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화장품, '왓슨스 포인트(Watsons POINT)' 브랜드 출시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애경은 GS왓슨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왓슨스 포인트(Watsons POINT)'란 브랜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국내 드럭스토어의 클렌징화장품 매출이 늘면서 왓슨스 측에서 포인트의 입점판매를 제안해 이뤄졌다.

애경은 전국 GS왓슨스 매장에 '왓슨스 포인트' 코너를 만들어 포인트 제품을 판매한다.

'왓슨스 포인트' 는 폼, 크림, 리무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애경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발전전망이 큰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하게 됐으며 왓슨스는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