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보호 프로그램인 CCMS는 정부, 법 등 제 3자의 관여 없이 기업이 소비자 불만을 자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내부 기준과 절차를 갖추는 경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5년 9월부터 추진됐다.
코리아나는 소비자 불만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조에서부터 공급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코리아나는 자율적이고 선진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고객 만족 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코리아나 유학수 사장은 "고객에게 더욱 귀를 기울이는 현장 밀착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