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이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디자인한 '카페라떼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매일유업이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디자인한 '카페라떼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라떼 윈터 패키지는 하얀 눈이 내리는 풍경을 담아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라떼, 더블시나몬카푸치노, 모카콘초코, 캐러멜프레소 4종에 적용되며 내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 '카페라떼 윈터 패기지'의 디자인을 활용한 e카드를 제작해 온라인 이벤트 '흰눈 가득 러브 e카드 보내기'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e카드를 보낸 상위 200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페라떼 홈페이지(www.lovecaffelatte.com)를 참조하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고자 연말 분위기를 살린 한정판 제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카페라떼와 함께 감사와 희망을 전하는 연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