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약품은 오는 21일 오후 3시 유중아트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컨셉트의 아트엠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신민아 기자 do21112@newsishealt.com

현대약품은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3시 유중아트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컨셉트의 아트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55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콘서트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금관 5중주 팀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Korea Soloists Brass Quintet 팀)의 공연이다.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등의 악기로 구성된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은 KBS교향악단,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 소속 수석 연주자들로 구성된 실력파 그룹이다.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은 이날 공연을 위해 'Jingle bells',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등 대표적 크리스마스 캐롤을 프로그램에 포함해 관객에게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엠콘서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롤 연주를 선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컨셉의 아트엠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익숙하고 정겨운 캐롤을 이색적인 금관 5중주 연주를 통해 전달하며 클래식 음악의 매력과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