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이든아이빌이 주관하고 국토사랑포럼이 후원하는 '사랑&나눔 大 바자회'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든아이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기오 패션전문기자 gioami7@newsin.co.kr
이든아이빌이 주관하고 국토사랑포럼이 후원하는 '사랑&나눔 大 바자회'가 최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든아이빌에서 열렸다.

아동교육비 및 자립프로그램 지원비 마련을 위하여 열린 이번 행사에는 여러 기업들과 이천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타민하우스, 레디코리아, 마니커, 에버그린엠에스티, 전철우 고향랭면, 자연과환경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과 함께 먹거리, 의류, 농식물,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었다.

6년째 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국토사랑포럼의 회원 약 20명이 행사를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하였으며, 약 400만원의 기부금 및 판매금과 약 600만원 상당의 협찬물품을 기부하였다.

국토사랑포럼 김현경 사무총장은 "봉사를 통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의 바자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토사랑포럼은 나라의 참다운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국내·외로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비영리단체로 모임 구성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