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커피& 도너츠 전문브랜드인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3종류의 한정 도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모양의 '크리스마스 링도넛',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의 '카카오 트리도넛', 눈사람 모양의 '스노우맨 도넛' 세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보기만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오는 25일까지 전국 600여 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링도넛'은 화이트 코팅된 도넛과 새콤달콤한 레이보우 토핑이 잘 어울러져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카카오트리 도넛'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도넛 속에 카카오 바바리안 필링이 듬뿍 들어가있어 진한 바바리안 필드와 부드러운 빵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 바바리안 필링과 화이트초콜렛으로 만들어진 꼬마 눈사람모양의 도넛인 '스노우맨 도넛'은 달콤한 맛과 함께 독특하고 귀여운 모양으로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 1000원~1200원)

이와 함께 던킨도너츠는 무려 11종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링케익을 새롭게 선보였다.

생크림, 쉬폰, 치즈, 고구마,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크리스마스 링케익은 오는 25일까지 매장을 통해 직접구입 하거나 또는 예약주문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익 성수기인 19일부터 25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가격 1만5000원~2만원)

또한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인 '크리스마스 뮤직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를 통해 던킨 크리스마스 링케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귀마개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헤드폰 기능을 갖추고 있는 헤드폰 귀마개를 증정한다.

깜찍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현재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아울러 헤드폰 귀마개와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로 총 1만 여명의 고객들에게 닌텐도Wii, 아이팟, 던킨도너츠 USB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맞게 화이트크림, 카카오를 주로 활용해 보다 달콤한 맛을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