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드림하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분홍색 지붕에 알록달록한 별 모양과 귀여운 펭귄 미니어처 등의 장식으로 구성돼 있다.

또 아이스크림이 귀여운 캐릭터 곰으로 변신한 '메리핑크베어'와 '메리블루베어'도 출시됐다.

'메리핑크베어'는 상큼한 체리쥬빌레와 시원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맛 아몬드로 구성됐고 '메리블루베어'는 재미있게 톡톡 씹히는 슈팅스타 맛이다.

이와 더불어 '환타지 큐브 월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파티 아이템으로 제격인데 고소한 아몬드봉봉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에 그린티, 체리, 바닐라 맛 미니바이트가 올려진 제품이다.

오는 14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깜찍한 미니 눈사람 액정클리너를 증정하고 19~25일에는 눈사람 모자를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더욱 고급스러워진 맛과 한층 강화된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가족모임이나 파티 등에서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