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오후 3시 서울 명동 지오지아 매장에서 멘즈헬스 쿨가이들이 참여하는 '더위사냥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진=멘즈헬스 제공) 허은경 기자 hek@newsin.co.kr
의류 브랜드 지오지아는 오늘 멘즈헬스(Men's Health) 2013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명동 지오지아 매장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오지아 측은 멘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진출자들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지오지아 그래픽 티셔츠를 비롯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패션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오지아 그래픽 티셔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쿨가이를 뽑아 함께 얼음을 깨는 퍼포먼스가 마련됐다.

또한 그래픽 티셔츠를 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드키, 화장품세트, 커피음료권 등이 들어가 있는 시크릿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배우 김수현이 모델로 선 그래픽 티셔츠를 중심으로 쿨 비즈룩을 제안하고 오는 23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티셔츠 또는 하프 팬츠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지오지아 홈페이지(www.andzbyzioz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성잡지 '맨즈헬스'에서 진행하는 대회로 이번 8회 대회는 오는 27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