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드스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시할 예정인 '크리스마스 타운' 케이크. <사진=CJ푸드빌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콜드스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층층이 올린 아이스크림과 빵케이크 시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케이크' 4종과 제품 전체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올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리미&드리미'는 딸기맛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가 믹스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이 첨가된 제품이다.

'산타마을'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쉐이빙, 스위트크림 아이스크림과 초코크런치가 들어간 제품으로 5인 이상 가족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린다.

'콜드스톤 이글루'는 깜찍하고 이색적인 모양으로 2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오는 15일부터 콜드스톤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입한 고객에게 두 가지 기능을 갖춘 따뜻한 '귀달이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콜드스톤 홈페이지(www.icoldstone.co.kr)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는 17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케이크 10% 할인과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로맨틱 아일랜드'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만 맛 볼 수 있는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