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이디어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이날 행사는 아이디어 제안과 제품 품평 등 적극적 활동을 통해 혁신 제품 개발에 기여한 우수 프로슈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프로슈머가 제안하는 화장품 아이디어 전시회, 헤라 겨울 캠페인 메이크업 쇼, 프로슈머 관련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올해 행사는 'Sharing the AMOREPACIFIC'이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의 프로슈머 활동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가게 기증 행사' 등 이웃에 대한 사랑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향후에도 제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숨은 니즈를 프로슈머와 함께 찾고 반영함으로써 고객이 중심이 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