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온아일랜드가 스포츠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스포츠앤세이 오픈을 기념해 신촌에서 지역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니온아일랜드 제공) 이새하 기자 lovesaeha@newsin.co.kr
유니온아일랜드는 국내 스포츠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스포츠앤세이(Sports N Say)'의 오픈을 기념해 지역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첫 장소로 신학기 시즌을 맞은 신촌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장 프로모션은 3월11일부터 3월15일까지 신촌 지역 4개 대학교(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에서 진행되며, 신촌지역 스포츠시설 할인 쿠폰 및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4개 대학교 학생들에게는 스포츠앤세이와 제휴를 맺은 신촌 지역 스포츠 시설(피트니스, PT샵, 요가학원, 댄스학원)을 스포츠앤세이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신촌 지역에 위치한 제휴 시설 중 원하는 종목의 시설을 골라 방문해 신규등록 시 제공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앤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쿠폰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니온아일랜드의 김솔 이사는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운동과 몸매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추후 진행될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앤세이공식 홈페이지(www.sportsnsay.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portsnsay)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