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어야 진짜 크리스마스다'라는 컨셉으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보여왔고 배스킨라빈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출시해 왔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그룹 빅뱅과 함께 '눈사람모자' 편 광고를 통해 '드림 하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는데 '드림하우스'를 표현하기 위해 눈 내리는 마을 미니어쳐 세트를 만드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지난달 25일에는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수도권과 지방 점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X-mas 전략설명회'도 개최했다.
전략설명회는 2008 크리스마스 사업전략 및 방향에 대한 발표시간과 크리스마스 제품소개 및 상황극 연출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는 하반기 배스킨라빈스의 가장 큰 이슈인 만큼 본사와 가맹점 간에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져야 한다"며 "정성껏 준비한 행사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준 점주들에게 감사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