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도미노 파티카, 유치원 가다' 이벤트에 사용될 파티카.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치원 아이들에게 피자 파티를 열어주는 '도미노 파티카, 유치원 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도미노 파티카, 유치원 가다'는 도미노피자의 파티카(피자 제작 가능 차량)가 유치원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피자 한 판씩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제품 '도이치 휠레'를 맛 볼 수 있도록 피자 파티를 여는 이벤트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사연과 함께 파티카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유치원에 도미노 파티카를 보내주게 된다.

사연 응모기간은 1차 오는 7일까지, 2차는 8~14일까지다. 당첨자는 각 3명씩 총 6명으로 발표는 8일과 15일에 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피자로 만드는 아빠 얼굴과 맛있는 도이치 휠레 피자 시식회로 멋진 하루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