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던킨도너츠가 다양한'크리스마스 링케익' 11종을 출시했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커피&도너츠 브랜드 던킨 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친구, 연인,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던킨 X-MAS 링케익'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던킨 X-MAS 링케익'은 던킨의 도너츠 모양을 연상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특별히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오는 25일까지 전국 600여 개의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판매된다.

생크림, 쉬폰, 치즈, 고구마, 브라우니 등 총 11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던킨 X-MAS 링케익'은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던킨 도너츠 매장에 비치된 케익 주문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크리스마스 케익 성수기인 오는 19일~25일 원하는 날짜에 수령이 가능하다.

또 '던킨 X-MAS 링케익' 출시와 함께 '던킨 크리스마스 뮤직파티'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킨 X-MAS 링케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던킨 헤드폰 귀마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헤드폰 귀마개와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총 1만 여명의 고객들에게 닌텐도Wii, 아이팟, 던킨도너츠 USB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던킨 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에서 오는 4일~21일 던킨 크리스마스 링케익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사진 또는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총 500명을 선정해 던킨 크리스마스 링케익, 헤드폰 귀마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