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32종을 선보이고, 오는 21~25일 '크리스마스 매직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은 케이크 위에 트리, 별, 사슴,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에 대한 동화 속 이미지를 표현하는 정교한 데코레이션으로 화려함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블루베리 크림케이크를 자줏빛 블루베리 파우더로 장식한 '블루베리 크림케이크'와 화이트 크림케이크에 귀여운 과자 성, 별 초콜릿을 장식하고 하얗게 눈 내리는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된 '마법의 성 케이크'는 고객들에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귀여운 루돌프 사슴이 썰매를 끄는 모습을 표현한 초콜릿 케이크인 '루돌프 케이크'도 아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매직 스타'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1만7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별 망토'와 '무알콜 샴페인' 중 한 가지를 증정받는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출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채로운 디자인과 맛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의 모임에 제격이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