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산타페 광고공모전의 공모분야는 광고 부문, 마케팅기획서 부문, 디자인 부문 등 총 3개 부문이었으며, 총 1707점이 응모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대상은 마케팅기획서 부문에 'RTD Coffee 시장 속 프리미엄의 재해석' 이라는 주제로 기획서를 제출한 부산대학교 경영대학원 2학년 이화정씨가 수상했으며, 장학금 300만원을 부상으로 받았다.
또 홍익대학교 2학년 오승은씨와 경북대학교 2학년 정현찬씨 팀이 각각 광고부문과 마케팅기획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해 장학금 100만원을 부상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코마코상(1팀), 은상(6팀), 동상(9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주어졌다.
팔도 최재문 대표이사는 "예비 광고인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아 우열을 가리기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앞으로도 산타페를 고객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새하 기자
lovesaeha@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