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오션이 연말연시를 맞아 2008년 마지막 행운을 드리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오션이 연말연시를 맞아 2008년 마지막 행운을 드리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 가족, 동료들과 영양이 풍부한 해산물 메뉴를 즐기며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의미가 있다.

행사기간 중 '핫토이 러브세트'를 주문하면 핫토이 2개와 함께 씨부드바 식사권,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최신작 '벼랑위의 포뇨' 영화 예매권과 스파클링 와인 시음을 할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핫토리 러브세트'는 진한 바비큐 향이 가미된 폭립과 허브 버터로 튀긴 바삭한 도미살이 함께 제공되는 '폭립&피쉬칩스'와 매콤한 중화풍 볶음 굴 소스에 새우, 비프, 누룽지가 첨가된 '차이나오션'으로 구성돼 있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맛과 영양 저렴한 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세트 메뉴와 와인으로 연말연시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일조하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08년 마무리를 씨푸드오션과 함께 즐겁게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